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모바일) 이벤트탭 정리하면서 룬프리즘 안받은거 부캐줄까했는데
- 18:23
- 조회 14
- 잡담
-
- 모바일) 캠파 얼마나 앉아있어야 됨?
- 18:22
- 조회 26
- 잡담
-
- 모바일) 브익너프는 솔직히 올게왔다싶은데 지옥 직업스왑하는거 언제 막을거임?
- 18:21
- 조회 23
- 잡담
-
- 모바일) 전압 본캐에 1 5차 부캐 다섯명 다 한세트씩 뽑앗는데
- 18:11
- 조회 58
- 잡담
-
- 모바일) 시즌2 전압은 최종뎀 3퍼니까 6개월 후엔 5퍼가 될 수도 있네 ㅋㅋ
- 18:05
- 조회 86
- 잡담
-
- 모바일) 에린 버닝 이벤트 이제 캐릭별인데 주간 보상에 세공기프리즘 있네
- 18:02
- 조회 85
- 잡담
-
- 모바일) 사제덬있음...?
- 17:56
- 조회 120
- 잡담
-
- 모바일) 아니 근데 전압 가지고 왜케 통수치냐 ㅅㅂㅋㅋ
- 17:53
- 조회 73
- 잡담
-
- 모바일) 웨카때는 파츠당 패티 10개 주더니 왜 천장은 20번이지? ㅋㅋ
- 17:45
- 조회 119
- 잡담
-
- 모바일) 초기 전압 맞춘 사람들은 웨카 통수에 성능 도태 통수까지 맞아야하네
- 17:44
- 조회 156
- 잡담
-
- 모바일) 캠파때 전압 피증얘기는 쏙빼고 천장얘기만한거 왤케 괘씸하냐
- 17:43
- 조회 76
- 잡담
-
- 모바일) 빙결 밸패 실화냐?
- 17:39
- 조회 202
- 잡담
-
- 모바일) 데카패키지 일반티켓 필요없으니까 걍 프리미엄을 더 달라
- 17:38
- 조회 94
- 잡담
-
- 모바일) 아 내일 연차썼는데
- 17:37
- 조회 124
- 잡담
-
- 모바일) 패시브만 받은 직업이 검술사, 전격, 궁수, 빙결
- 17:34
- 조회 174
- 잡담
-
- 모바일) 여캐로 지금 에픽 남자구두 뽑말...
- 17:33
- 조회 49
- 잡담
-
- 모바일) 빙결 걍 3스빼고 딜줘라
- 17:24
- 조회 117
- 잡담
-
- 모바일) 새악기 예쁘다
- 17:22
- 조회 272
- 잡담
-
- 모바일) 시즌2에도 듀블들은 듀듀하려나...
- 17:21
- 조회 51
- 잡담
-
- 모바일) 아니ㅋㅋ 브익 때문에 딜을 너프했으면 ㅋㅋ 브익 너프할때 다시 딜 버프해주는게 당연한거 아님?
- 17:21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