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장은 타이틀 없는거 알고 있었는데
사람들 지6 왤케 많이 가는거지 했더니 클리어 말고도 누적횟수 업적 있더라고 몰 랏 어
둘다 걍 촉매나 룬파 보상인데 바리 종료되면 아예 업적 자체가 지워지나?
타이틀 있는건 이관되고..
만약 타이틀 없어도 페이지에 그대로 남는거면 개신경쓰여서 벼락치기로라도 다 할거 같은데 지워진다면 안 하고싶음ㅠ
사람들 지6 왤케 많이 가는거지 했더니 클리어 말고도 누적횟수 업적 있더라고 몰 랏 어
둘다 걍 촉매나 룬파 보상인데 바리 종료되면 아예 업적 자체가 지워지나?
타이틀 있는건 이관되고..
만약 타이틀 없어도 페이지에 그대로 남는거면 개신경쓰여서 벼락치기로라도 다 할거 같은데 지워진다면 안 하고싶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