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새로나올때마다 목욜에 업뎃하고
월욜은 보상리셋없는거 열받음
이 겜에 컨텐츠가 글케많은것도 아니고 주1회 보상받는 맛으로 하는건데
그마저 한주 건너뛰는거 짜증남...
시즌제치고는 룬 다 모으는것도 빡세고 룬 종류도 ㅈㄴ많으면서
한 주는 왜 뺏어가는데
점검이랑 초기화 날짜를 맞춰서 딱맞게 좀 했으면
월욜은 보상리셋없는거 열받음
이 겜에 컨텐츠가 글케많은것도 아니고 주1회 보상받는 맛으로 하는건데
그마저 한주 건너뛰는거 짜증남...
시즌제치고는 룬 다 모으는것도 빡세고 룬 종류도 ㅈㄴ많으면서
한 주는 왜 뺏어가는데
점검이랑 초기화 날짜를 맞춰서 딱맞게 좀 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