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티카투카바보야? ㅠㅠ 억까도 개심한데 10연승 어케하는거야
잡담 다들 어떻게 그렇게 빨리 듀얼리스트 딴거야..?
6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9 | 06.27 | 16,8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1,1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8,5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7,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896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639 | 잡담 | 듀얼리스트 세개딴 원덬 팁 드림 2 | 03:16 | 45 |
| 250638 | 잡담 | 기공사 많이 바꼈어? 3 | 01:46 | 59 |
| 250637 | 잡담 | 10 레이드 싱글 매칭 파티 이렇게라 좋은데 아쉽다 | 01:32 | 34 |
| » | 잡담 | 다들 어떻게 그렇게 빨리 듀얼리스트 딴거야..? 4 | 01:20 | 68 |
| 250635 | 잡담 | 핸건 나선코어 손가락은 아픈데 존나 재밌음 | 00:30 | 12 |
| 250634 | 잡담 | 신캐 늦게 나오니까 하익 기분이 안나~~~~!!! 4 | 06.27 | 98 |
| 250633 | 잡담 | 마하라카에 있는 수라npc 진짜웃기다 2 | 06.27 | 125 |
| 250632 | 잡담 | 이다 방송보면서 나도 땃다!! 3 | 06.27 | 159 |
| 250631 | onair | 온 세상이 티카투카다 3 | 06.27 | 153 |
| 250630 | 잡담 | 계획이 틀어져버림 5 | 06.27 | 199 |
| 250629 | 잡담 | 4막 싱글모드 1관 클리어했는데 스토리 머야? 4 | 06.27 | 154 |
| 250628 | 잡담 | 2주 너무 길다....... 3 | 06.27 | 92 |
| 250627 | 잡담 | 복귀덬 모베캠캐로 스토리밀고 하니까 차원술사 더 시급 | 06.27 | 57 |
| 250626 | 잡담 | 내가 키워본 캐릭터중에 알카가 젤 쿨이 빨리오네 1 | 06.27 | 97 |
| 250625 | 잡담 | 실린 아바타 추천 부탁해....ㅠㅠㅠ 4 | 06.27 | 94 |
| 250624 | 잡담 | 듀얼리스트 칭호 따는데 몇시간 걸렸어 ? 5 | 06.27 | 142 |
| 250623 | 잡담 | 이번 하익 아비도스 많이 줘? 4 | 06.27 | 146 |
| 250622 | 잡담 | 기공사는 완전 걍 신캐됐네 1 | 06.27 | 193 |
| 250621 | 잡담 | 배럭으로 건슬 비추야? 3 | 06.27 | 117 |
| 250620 | 잡담 | 알로아 써야겠다 2 | 06.27 | 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