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술사를 모베캠이랑 같이 줬어야지....
텀이 이게 뭐냐.......
차원술사를 모베캠이랑 같이 줬어야지....
텀이 이게 뭐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4 | 06.25 | 41,0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5,4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9,51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629 | 잡담 | 4막 싱글모드 1관 클리어했는데 스토리 머야? 3 | 19:12 | 67 |
| » | 잡담 | 2주 너무 길다....... 1 | 18:55 | 41 |
| 250627 | 잡담 | 복귀덬 모베캠캐로 스토리밀고 하니까 차원술사 더 시급 | 18:30 | 32 |
| 250626 | 잡담 | 내가 키워본 캐릭터중에 알카가 젤 쿨이 빨리오네 1 | 17:42 | 65 |
| 250625 | 잡담 | 실린 아바타 추천 부탁해....ㅠㅠㅠ 2 | 17:21 | 56 |
| 250624 | 잡담 | 듀얼리스트 칭호 따는데 몇시간 걸렸어 ? 5 | 16:50 | 84 |
| 250623 | 잡담 | 이번 하익 아비도스 많이 줘? 4 | 15:53 | 110 |
| 250622 | 잡담 | 기공사는 완전 걍 신캐됐네 1 | 14:32 | 146 |
| 250621 | 잡담 | 배럭으로 건슬 비추야? 3 | 13:04 | 94 |
| 250620 | 잡담 | 알로아 써야겠다 2 | 12:58 | 99 |
| 250619 | 잡담 | 펫 특기 다 전설로 뽑았땅..!! 3 | 12:47 | 118 |
| 250618 | 잡담 | 도읍지 운이 미치긴했었네 1 | 12:33 | 167 |
| 250617 | 잡담 | 슈모익 프리미엄 차원술사 몰아주기 하려고 2주 존버히는중... 4 | 11:40 | 116 |
| 250616 | 잡담 | 림레이크는 정말 개쩌는 대륙이다 3 | 11:09 | 211 |
| 250615 | 잡담 | 마스터마인드땄는데 듀얼리스트 못따서 패작 700번 해야돼 1 | 05:33 | 157 |
| 250614 | 잡담 | 예전에 난무스커만 해봤는데 일격어때? 2 | 01:57 | 87 |
| 250613 | 잡담 | 아 나 너무 고민됨 남요즈 네리아 뭐주지 2 | 01:24 | 156 |
| 250612 | 잡담 | 슈모익캐 공명비약 주는거 있었어? 3 | 00:51 | 89 |
| 250611 | 잡담 | 엥? 이거 뭐임?? 6 | 00:28 | 308 |
| 250610 | 잡담 | 월드컵 아바타 받을수있는거맞아?ㅅㅂ 5 | 06.26 | 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