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코니 질문좀 ㅠ https://theqoo.net/lostark/4255863870 무명의 더쿠 | 19:15 | 조회 수 38 1등으로 들어왔구 머리위에 1등마크도 있었는데 패배라고 뜨는데 이거 원래 이래...? 뭔가 다른 조건이 있는건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