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비기가 오히려 스킬 쓰는 맛이 없네...
19 0
2026.06.24 19:24
19 0
광기때 z 챠라라락챡 찰졌는데

비기로 z쓰니까 1타 스으으으윽 턱,  트억턱, 트터턱


이렇게 3타 나가네... 

파브로 쿨땡겨 넣는 맛은 있긴한데 모션이 대검으로 쿠왕!! 끄어억!! 하는 건 오히려 광기가 맛있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7,04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22.12.29 52,379
공지 알림/결과 🌈🌈🌈 1. 시작 가이드 🌈🌈🌈 46 21.02.25 135,113
공지 알림/결과 🌞🌱🌞 2. 뉴비 가이드 🌞🌱🌞 45 21.02.15 132,00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0538 잡담 1700까지 찍어주는건 차원술사 몰빵이랑 상관 없겠지? 20:49 13
250537 잡담 7레벨 겁화의 보석 안써? 2 20:40 34
250536 잡담 점핑 안먹히는거 오늘 안고치고 퇴근 쳐한거 레전드네 20:36 28
250535 잡담 쿤겔 몸뚱아리 존나커서 음진 정중앙에 깔아도 애매하네 20:20 16
250534 잡담 티카투카 앞에 사람들 와글와글한거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20:03 41
250533 잡담 솔로잉 종막보다 4막이 더 어렵네 19:48 56
» 잡담 비기가 오히려 스킬 쓰는 맛이 없네... 19:24 19
250531 잡담 10연승 앞두고 모카모카한테 지기... 19:15 70
250530 잡담 나 티카투카 3성 4성만 떠 이제 2 19:15 60
250529 잡담 달려라코니 질문좀 ㅠ 3 19:15 38
250528 잡담 이다 뉴비 눈높이방송(?) 하는데 재밌다ㅋㅋㅋ 19:12 61
250527 잡담 복귀할까 하고 기웃거리고 있는데.. 3 19:10 69
250526 잡담 슈모익 이런식으로도 가능한가? 1 19:07 34
250525 잡담 아침에 상재40 누르는데 2 18:34 90
250524 잡담 곰수사 재밌는데 ㅋㅋㅋㅋ 2 17:50 106
250523 잡담 생각보다 재료 엄청 부족하다 1 17:46 100
250522 잡담 아니 나 왜 몇번을 해도 마하라카 워터파크 업적이 안뜨지 ㅠ 17:37 32
250521 잡담 나 이번거 이해가 잘 안가서 그러는데 4 17:33 155
250520 잡담 1660 이하 캐릭터 슈모익 적용 안되는거 언제 바꿔주냐 1 17:32 73
250519 잡담 다들 이번에 뭐키워 14 17:20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