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골이랑 융화재료는 꽤 넉넉하게 주는거같은데 파괴수호석, 숨결이 너어어무 없다
수호석말곤 본캐도 없어서 못쓰는거라 사서 강화하기도 쩜.. 그렇고
패키지 or 천천히 올라가게 만들었나봄 파괴석 안산다면 1720도 꽤 오래걸릴거같아
일단 첨에 주는걸론 1710도 안찍힘ㅠㅠ
귀골이랑 융화재료는 꽤 넉넉하게 주는거같은데 파괴수호석, 숨결이 너어어무 없다
수호석말곤 본캐도 없어서 못쓰는거라 사서 강화하기도 쩜.. 그렇고
패키지 or 천천히 올라가게 만들었나봄 파괴석 안산다면 1720도 꽤 오래걸릴거같아
일단 첨에 주는걸론 1710도 안찍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