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때 z 챠라라락챡 찰졌는데비기로 z쓰니까 1타 스으으으윽 턱, 트억턱, 트터턱이렇게 3타 나가네... 파브로 쿨땡겨 넣는 맛은 있긴한데 모션이 대검으로 쿠왕!! 끄어억!! 하는 건 오히려 광기가 맛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