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지식전수해서 1640인데
슈모익 누구한테 주는게 좋을까? 아직 레이드 한번 안가봤고
둘다 재미도 있고 계속 키울생각이야..
근데 인벤 보니까 둘다 게시판이 똥캐다 뭐다 이러고있어서
거기서 이 질문하기가..눈치보여서
둘다 재미있어서 키우고는 싶거든
혹시 높은 상위 레이드 도는 친구들 있나? 두 캐릭중에 어떤걸 본캐로 키울만해?
스커는 전압 풀세트 사줬고!
호크는 까활 사줬어!!
둘다 지식전수해서 1640인데
슈모익 누구한테 주는게 좋을까? 아직 레이드 한번 안가봤고
둘다 재미도 있고 계속 키울생각이야..
근데 인벤 보니까 둘다 게시판이 똥캐다 뭐다 이러고있어서
거기서 이 질문하기가..눈치보여서
둘다 재미있어서 키우고는 싶거든
혹시 높은 상위 레이드 도는 친구들 있나? 두 캐릭중에 어떤걸 본캐로 키울만해?
스커는 전압 풀세트 사줬고!
호크는 까활 사줬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