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로아 백만년만에 복귀하면서 본캐도 새로 바꾸하려고 하는데.. 싱글만 할거면 진짜 아무 직업해도 된다! 는 건 듣긴 했는데 이게 나의 손이 따라주지 못할까봐..,, ㅋㅋ ㅜㅜㅜㅜㅜ.. 가슴은 스트라이커 하고 싶은데 계속 고민이야 조작 많이 어려워?? 그리고 요즘은 일격이랑 오의 중에 요즘은 어떤 거가 대세야??
잡담 혹시 스트라이커 많이 어려울까??
7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02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531 | 잡담 | 10연승 앞두고 모카모카한테 지기... | 19:15 | 12 |
| 250530 | 잡담 | 나 티카투카 3성 4성만 떠 이제 1 | 19:15 | 12 |
| 250529 | 잡담 | 달려라코니 질문좀 ㅠ | 19:15 | 3 |
| 250528 | 잡담 | 이다 뉴비 눈높이방송(?) 하는데 재밌다ㅋㅋㅋ | 19:12 | 14 |
| 250527 | 잡담 | 복귀할까 하고 기웃거리고 있는데.. 2 | 19:10 | 19 |
| 250526 | 잡담 | 슈모익 이런식으로도 가능한가? | 19:07 | 14 |
| 250525 | 잡담 | 아침에 상재40 누르는데 2 | 18:34 | 63 |
| 250524 | 잡담 | 곰수사 재밌는데 ㅋㅋㅋㅋ 2 | 17:50 | 83 |
| 250523 | 잡담 | 생각보다 재료 엄청 부족하다 1 | 17:46 | 83 |
| 250522 | 잡담 | 아니 나 왜 몇번을 해도 마하라카 워터파크 업적이 안뜨지 ㅠ | 17:37 | 30 |
| 250521 | 잡담 | 나 이번거 이해가 잘 안가서 그러는데 4 | 17:33 | 119 |
| 250520 | 잡담 | 1660 이하 캐릭터 슈모익 적용 안되는거 언제 바꿔주냐 1 | 17:32 | 63 |
| 250519 | 잡담 | 다들 이번에 뭐키워 14 | 17:20 | 135 |
| 250518 | onair | 포셔는 원래 하스스톤 하던 사람이라 그런가 ㅋㅋ 3 | 16:29 | 219 |
| 250517 | onair | 이거 뭔데 둘다 하염없이 이러고있냐 1 | 16:18 | 185 |
| » | 잡담 | 혹시 스트라이커 많이 어려울까?? 5 | 16:01 | 75 |
| 250515 | 잡담 | 카던돌기 괜찮은 캐릭 추천해줄수있어? 6 | 15:53 | 104 |
| 250514 | 잡담 | 이제 뭐 함? 7 | 15:51 | 199 |
| 250513 | 잡담 | ㅇㅂ) 벨가르딘 성우가 조이냥이 좋아하는 진운이 성우래 ㅋㅋㅋ 6 | 15:20 | 161 |
| 250512 | 잡담 | 티카투카 은근 재밌네 | 15:10 | 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