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ㅋㅋㅋㅋㅋ 드렉 투력1770이면 괜찮은거 아냐? 1300짜리나 주면되지 왜 나도 같이 주고 난리여 옘병하네 진짜ㅋㅋㅋ
잡담 요즘 가토 주의주는거 유행하는거야 뭐ㅇㅑ
19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5 | 09:21 | 5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1,3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1,5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3,986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640 | 잡담 | 파후 호감도 차원술사로 다시 밀고 싶다 샤갈ㅠㅠㅠㅠ | 08:54 | 14 |
| 250639 | 잡담 | 듀얼리스트 세개딴 원덬 팁 드림 3 | 03:16 | 108 |
| 250638 | 잡담 | 기공사 많이 바꼈어? 4 | 01:46 | 87 |
| 250637 | 잡담 | 10 레이드 싱글 매칭 파티 이렇게라 좋은데 아쉽다 1 | 01:32 | 55 |
| 250636 | 잡담 | 다들 어떻게 그렇게 빨리 듀얼리스트 딴거야..? 4 | 01:20 | 103 |
| 250635 | 잡담 | 핸건 나선코어 손가락은 아픈데 존나 재밌음 | 00:30 | 19 |
| 250634 | 잡담 | 신캐 늦게 나오니까 하익 기분이 안나~~~~!!! 4 | 06.27 | 124 |
| 250633 | 잡담 | 마하라카에 있는 수라npc 진짜웃기다 2 | 06.27 | 148 |
| 250632 | 잡담 | 이다 방송보면서 나도 땃다!! 4 | 06.27 | 185 |
| 250631 | onair | 온 세상이 티카투카다 3 | 06.27 | 164 |
| 250630 | 잡담 | 계획이 틀어져버림 5 | 06.27 | 217 |
| 250629 | 잡담 | 4막 싱글모드 1관 클리어했는데 스토리 머야? 4 | 06.27 | 160 |
| 250628 | 잡담 | 2주 너무 길다....... 3 | 06.27 | 96 |
| 250627 | 잡담 | 복귀덬 모베캠캐로 스토리밀고 하니까 차원술사 더 시급 | 06.27 | 60 |
| 250626 | 잡담 | 내가 키워본 캐릭터중에 알카가 젤 쿨이 빨리오네 1 | 06.27 | 101 |
| 250625 | 잡담 | 실린 아바타 추천 부탁해....ㅠㅠㅠ 4 | 06.27 | 100 |
| 250624 | 잡담 | 듀얼리스트 칭호 따는데 몇시간 걸렸어 ? 5 | 06.27 | 147 |
| 250623 | 잡담 | 이번 하익 아비도스 많이 줘? 4 | 06.27 | 152 |
| 250622 | 잡담 | 기공사는 완전 걍 신캐됐네 1 | 06.27 | 199 |
| 250621 | 잡담 | 배럭으로 건슬 비추야? 3 | 06.27 | 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