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내내 왜 팔이 간지럽지하고 엄청 긁었는데 햇빛알러지인가ㅠ https://theqoo.net/lolt1/4260652140 무명의 더쿠 | 19:44 | 조회 수 265 양산 썼는데도 양산 들고있던 왼쪽 팔은 덜한데오른쪽은 엄청 울긋불긋하네.. 아무튼 양쪽 다 난리임 쌰갈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