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승이 맨 뒷열이라 내 자리 시야 체크하려고 했는데 https://theqoo.net/lolt1/4260284317 무명의 더쿠 | 15:01 | 조회 수 465 알고보니까 뒷구역 다 깔린게 아니더라...오늘 맨뒷구역에서 봤는데 더 뒤로간다니 면봉으로도 안보일듯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