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수납공간이 적어서 실외기실에 지금 캐리어 넣어놨는데
에어컨 돌리니까 실외기실 안이 엄청 덥더라고;ㅅ;
원래는 쟁여둔 세탁세제나 휴지 같은거 넣어두려고 했는데 너무 더워ㅠㅠ
실외기 돌아가야해서 어차피 많이는 못넣겠지만 차라리 분리수거함 같은걸 넣어둘까...ㅜ0ㅜ
ㅈㄱㄴ..
수납공간이 적어서 실외기실에 지금 캐리어 넣어놨는데
에어컨 돌리니까 실외기실 안이 엄청 덥더라고;ㅅ;
원래는 쟁여둔 세탁세제나 휴지 같은거 넣어두려고 했는데 너무 더워ㅠㅠ
실외기 돌아가야해서 어차피 많이는 못넣겠지만 차라리 분리수거함 같은걸 넣어둘까...ㅜ0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