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페스타 구경하고 싶어서 다음주에도 오고싶은데다음주에는 일요일만 올수있어서 티원 그날 경기할지 어떨지도 모르겠구일단 너무힘들다ㅠㅠㅋㅋㅋㅋ새벽다섯시(이것도 내가생각한거보다 늦게 일어난거임)에 일어나서 대전 온건데..선착순..너무빡세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