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민트유나라가 왠지 인기 많을 것 같아
813 8
2026.06.28 20:24
813 8
vkqnnd
slWJhK

일단 유나라가 신캐라 지금 쓸만한 스킨이 없음

근데 ㄹㅇ 크로마가 진짜 개잘빠짐

약간 그 약사의 거짓말?(혼잣말이구나 죄송.. 그 애니캐 같기도하구  

아티도 쿨톤인듯 예뻐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28 09:21 20,6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4,43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96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합니다❤️ | MSI BLG & TES 27 25.12.14 49,590
공지 알림/결과 🍞MSI🍞 29일 12시 T1/KC ➡️ TLAW/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6,937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6115 잡담 T1) 이거 너뭌ㅋㅋㅋㅋ 천마쨩과 마교 부흥회 같음 23:21 29
2596114 잡담 케스파컵 올여름에 하면 겨울에 안할거래? 아니면 2번? 1 23:18 35
2596113 잡담 HLE) 민형쓰..너무 원딜같네.. 4 23:18 185
2596112 잡담 케스파컵 저 시기에 월화면 그냥 1군 확정인 수준 아닌가? 23:17 59
2596111 잡담 HLE) 구방 5 23:14 219
2596110 onair HLE) 😼빵 좋아하지.. 먹을때 너무 많이 먹어서 문제지 절제해야해 💬많이 안 먹는게 있남? 4 23:13 239
2596109 onair HLE) 아니 정글 민형이랑 도현이가 교환한거임? 4 23:12 337
2596108 onair HLE) 바쌤이 양보해주셨네 23:11 168
2596107 onair HLE) 바루스는 티어 애매한게 좋아 23:11 78
2596106 onair HLE) 구루스 온다^^ 23:10 42
2596105 onair HLE) 바루스 1티어에서 5티어로 추락ㅋㅋㅋㅋㅠㅠ 1 23:09 184
2596104 onair HLE) 구선수 모쪼록 땡 큐! 1 23:09 169
2596103 onair HLE) 아? 민형이가 우리 빵셔틀인거였어? 23:07 134
2596102 onair HLE) 민형이 잘 몰라서 그러는데 빵 얘기 ㄹㅇ로 하는 말이야?? 14 23:06 494
2596101 onair HLE) 성심당은 롤이 너무 맛있었음 23:06 44
2596100 onair HLE) 구방 보다가 든 생각인데 깜방 때문에 올해 재하 얼굴도 자주 봄ㅋㅋㅋㅋ 3 23:06 209
2596099 onair HLE) 엄머 빵 정말 사줄라나본데? 1 23:05 166
2596098 onair HLE) 순수롤 진짜 맛잇어 23:05 19
2596097 onair HLE) 달고 부드러운 빵이면 얘 망고시루 꼭 먹여야한다 23:05 37
2596096 onair HLE) 작은 메아리가 찐임 7 23:05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