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단 유나라가 신캐라 지금 쓸만한 스킨이 없음
근데 ㄹㅇ 크로마가 진짜 개잘빠짐
약간 그 약사의 거짓말?(혼잣말이구나 죄송.. 그 애니캐 같기도하구
아티도 쿨톤인듯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