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경기도 일찍 끝낫는데 이렇게 힘든게 맞나? 아니 진심 씻을 힘도 없음
땡볕 2-3시간 대기 진짜 사람 할짓이 아녀 하ㅠㅠㅠㅜ 이정도일줄 모르고 밥도 안먹고 물도 양산도 손풍기도 부채도 아무것도없이 갔다가 ㄹㅇ 쓰러질뻔함 낼부턴 뭐라더 개선 됏음 좋겟는데 비지정석인 이상 답없겟지....샤갈
땡볕 2-3시간 대기 진짜 사람 할짓이 아녀 하ㅠㅠㅠㅜ 이정도일줄 모르고 밥도 안먹고 물도 양산도 손풍기도 부채도 아무것도없이 갔다가 ㄹㅇ 쓰러질뻔함 낼부턴 뭐라더 개선 됏음 좋겟는데 비지정석인 이상 답없겟지....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