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 중블 옆 좌측에 앉아있었는데 내 뒷쪽 남자분께서 경기 시작할 때 하나둘셋 하는거 외치시더라구
목소리 엄청 컸는데 경기장도 크니까 다 안들리겠다 싶었는데 다들 ㅌㅇㅎㅇㅌ 하길래 소리가 잘 들렸나 궁금했어
우리 주변은 다
아니 여기서도 한다고? 이런 반응이었음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크게 응원해서 좋았었당ㅋㅋㅋ
목소리 엄청 컸는데 경기장도 크니까 다 안들리겠다 싶었는데 다들 ㅌㅇㅎㅇㅌ 하길래 소리가 잘 들렸나 궁금했어
우리 주변은 다
아니 여기서도 한다고? 이런 반응이었음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크게 응원해서 좋았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