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삼성 상생 페스티벌로 온누리 받을 예정도 있고 이전에 충전해둔 것도 많아서 온누리 소진하러 무조건 본점가서 산다ㅎㅎㅎ연동된 카드로 계산하면 카드 실적도 쌓여서 더블이득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