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에 짐맡기기 애매해서 백팩 들고갈거같은데 의자 밑에 둘 공간 있었어..? 아님 짐 보관소 찾아보려고ㅠㅜㄴ
잡담 오늘 므시 간 덬들 혹시 좌석간격 좁음?? 의자 밑에 백팩 냅두기 애매할까
623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숙소에 짐맡기기 애매해서 백팩 들고갈거같은데 의자 밑에 둘 공간 있었어..? 아님 짐 보관소 찾아보려고ㅠㅜ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