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ㄹ 멜론롤 후기: 맛있다
373 3
2026.06.28 19:58
373 3

엄청난걸 기대는 ㄴㄴ 멜론도 많이 들어가있고 크림도 엄청 달지 않음!! 난 이런거 좋아해서 맛있게 먹고있당ㅋㅋㅋㅋ 무엇보다 이거 18000원이 말이 안됨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10 09:21 18,7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0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합니다❤️ | MSI BLG & TES 27 25.12.14 49,590
공지 알림/결과 🍞MSI🍞 29일 12시 T1/KC ➡️ TLAW/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6,937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6068 잡담 므시 경기장에 빵사서 들어가도됨? 21:36 13
2596067 잡담 므시 기간에 므시랑 투트랙으로 므시 떨어진 한국팀, 해외팀 초청해서 경기하는게 낫지 않나? 4 21:34 120
2596066 잡담 저 일정이면 16일(일) 리그 뛰고 17일(월) 케스파 대전가는 팀 나오겠는데 21:33 69
2596065 잡담 비시즌에 하고 뭐고 애초에 일부러 1군 나오게 하려고 cl이랑 겹쳐서 하는 거 아님? 4 21:33 98
2596064 잡담 아니 케스파 뭐 떴어? 올1군 출전이래!?;; 7 21:33 238
2596063 잡담 걍 대전이랑 뭐하는김에 .. 기간안에 표팔이해야하니까 허겁지겁하는느낌같음 21:32 38
2596062 잡담 다들 어쩔케스파 상태긴하지만 쟤네 1군 어떻게든 나오게 할거같은 느낌이 든다 1 21:32 47
2596061 잡담 중계권 계약 땜에 상하반기 케스파컵 한다쳐 근데 이게 이런 스케줄일 필요가 있나 21:31 37
2596060 잡담 탐라에서 성심당 후기를봄 4 21:31 305
2596059 잡담 정규가 8월 16일이고 케스파 오프가 1718이인거 아니? 3 21:31 132
2596058 잡담 ㅇㄹ 배그 첨 보는데 재미있네 ㅋㅋㅋ 2 21:30 50
2596057 잡담 진작 롤없날에 해외 초청까지 해서 하던가 1 21:30 120
2596056 잡담 걍 정규끝나고 아겜전에 하는게 맞지않나 싶은데 1 21:30 80
2596055 잡담 여치컵은 진짜 또 안해주나 21:29 29
2596054 잡담 케스파가 디플한테 케스파컵 이제 일년에 두번한다고 하면서 판거같음 21:29 77
2596053 잡담 아니 한창 롤 없을 때 하던가 이게 무슨... 21:29 48
2596052 잡담 시즌중에 여름 케스파ㅇㅈㄹ하면서 오프 대전ㅋㅋㅋㅋㅋㅋ 21:29 54
2596051 잡담 T1) 므시는 승리인터뷰 안주는거니 ㅜㅜㅜㅜ 5 21:27 199
2596050 잡담 아니 케스파가 반대로 국대들 컨디션 신경 써야하는 거 아님..? 21:27 51
2596049 잡담 케스파 온라인 월화 그나마 그럴수있어 근데 오프 대전임ㅋㅋ 8 21:26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