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가 8월 16일이고 케스파 오프가 1718이인거 아니?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94
얘네 오프도 월화로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팀은 잘못하면 16일(일요일) 5시 경기나 7시하고
17일 대전 오프 뛸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팀은 잘못하면 16일(일요일) 5시 경기나 7시하고
17일 대전 오프 뛸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