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하 부러웠어.. 나도 맥주라도 마시고 싶었는데
혼자감 이슈... 내일 출근이슈로...
오늘 술마시면 진짜 이 체력에 못 일어날거같아서 포기함ㅋㅋㅋㅋㅋ
너무힘들어서 내장탕이랑 육사시미 진짜 흡입함.. 아침부터 두유한개먹고 아무것도 못먹어섴ㅋㅋ
추천추천
dcc근처에 있는 유명한 칼국수집? 거기는 전에 가봤는데 맛 그렇게... 인상적이진 않았어
혼자감 이슈... 내일 출근이슈로...
오늘 술마시면 진짜 이 체력에 못 일어날거같아서 포기함ㅋㅋㅋㅋㅋ
너무힘들어서 내장탕이랑 육사시미 진짜 흡입함.. 아침부터 두유한개먹고 아무것도 못먹어섴ㅋㅋ
추천추천
dcc근처에 있는 유명한 칼국수집? 거기는 전에 가봤는데 맛 그렇게... 인상적이진 않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