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와서 2경기까지 다보고 이제 나왔음1경기가 생각보다 일찍 끝나서 사람들 빠지고 덜 붐빌때 나갈까 싶어서 앉아있었는데...그러다가 그냥 앞으로 땡겨서 끝까지 보게됨 ;ㅁ;하루가 꽉찼다 얼른 집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