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T1) 오늘 T1A 뷰잉파티 갔다왔는데 너무 졸린다 ㅋㅋㅋㅋㅋ
246 0
2026.06.28 19:10
246 0

12시 경기 진짜 빡세네 복습해야하는데 졸면서 보는 중 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7 06.27 29,5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0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합니다❤️ | MSI BLG & TES 27 25.12.14 49,590
공지 알림/결과 🍞MSI🍞 29일 12시 T1/KC ➡️ TLAW/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6,937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6017 잡담 여치컵도 하면 좋겠다 이러면 중위권팀 국제전? 경기도 꽤나 많아짐 21:10 10
2596016 잡담 HLE) 회복 느린거야?? 5 21:09 52
2596015 잡담 ㅋㅋㅋㅋㅋ근데 개스파라면 머리 굴려서 cl이랑 무조건 경기 겹치게 일정 짤 수도 있을거같아서 ^^... 2 21:09 48
2596014 잡담 케스파를 왜하는 거야..? 21:08 54
2596013 잡담 HLE) 왜케 인사아련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1:07 113
2596012 잡담 근데 그래서 저 케스파컵은 대체 왜 하는거임...? 국대 선발요건도 아니고 정규리그는 시작한 도중인데...?? 2 21:06 100
2596011 잡담 노페 중계는 어케 된거래?? 3 21:06 121
2596010 잡담 아니 올해 대회 역대급 많은 느낌 2 21:06 113
2596009 잡담 정규 시즌중에 대회하는 싸가지가 ㅅㅂ 1 21:05 193
2596008 잡담 다들 케스파컵 일정 개뜬금없어서 어쩔케스파컵 상태인듯 21:05 54
2596007 잡담 T1) 나만 티스코드 이제 봤구나 21:03 247
2596006 잡담 이떱씨하는거보고 케스파 월화로 한거같은데 9 21:03 284
2596005 잡담 오늘 새치기하는 사람 있었음 갑자기 여기 왜 서신거냐니깐 지인이래 4 21:00 341
2596004 잡담 케스파컵 일정생각하면 빨리 떨어지는게 이득같네 7 20:58 359
2596003 잡담 T1) 2세트 바론도적단은 우리팀이지만 ㄹㅇ 미친사람들(p)같다 2 20:56 246
2596002 잡담 케스파컵 오프경기가 월화라 온라인도 월화같다는데 13 20:55 438
2596001 잡담 뱅 : 그만 싸우는 선택 있을까? 혹시 우리? 3 20:51 704
2596000 잡담 지투 개웃경 절친vs유럽이래 13 20:49 576
2595999 잡담 T1) 밑에 ㄴㅍ 영상 보고 생각해보니 올시즌 우리팀 한타합 안맞은적은 없는듯 11 20:49 573
2595998 잡담 과거 바론도적단에 화내던 뱅 오늘경기 리액션 보니까 2 20:44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