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 7시 7시반에 갈거 아니면 줄 안 서는게 나아보임
423 4
2026.06.28 19:10
423 4
애매하게 앞줄 가봐야 시야 개구려

인터뷰도 내려와서 하니까 아예 안보이더만

걍 뒤에서 전광판 보는게 개꿀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8 06.27 29,76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0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합니다❤️ | MSI BLG & TES 27 25.12.14 49,590
공지 알림/결과 🍞MSI🍞 29일 12시 T1/KC ➡️ TLAW/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6,937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6070 잡담 솔까 ewc는 돈이라도 개많이주고 로투이까지만 해도 상금이 있으니 참여할 맛이라도 나지 21:40 3
2596069 잡담 케스파 3군 내보내도 됨? 21:39 29
2596068 잡담 저거는 눈치디짐이 아니고 숟가락 얹어보겠다는 눈치 발휘라서 더 빡치는 21:38 28
2596067 잡담 나 오늘 경기 못봐서 퀴 걸로 보려고 하는데..................... 2 21:38 61
2596066 잡담 Ewc도 월화수 경기 나오지 않았음..? 21:37 26
2596065 잡담 므시 경기장에 빵사서 들어가도됨? 7 21:36 99
2596064 잡담 므시 기간에 므시랑 투트랙으로 므시 떨어진 한국팀, 해외팀 초청해서 경기하는게 낫지 않나? 5 21:34 171
2596063 잡담 저 일정이면 16일(일) 리그 뛰고 17일(월) 케스파 대전가는 팀 나오겠는데 21:33 79
2596062 잡담 비시즌에 하고 뭐고 애초에 일부러 1군 나오게 하려고 cl이랑 겹쳐서 하는 거 아님? 4 21:33 136
2596061 잡담 아니 케스파 뭐 떴어? 올1군 출전이래!?;; 8 21:33 339
2596060 잡담 걍 대전이랑 뭐하는김에 .. 기간안에 표팔이해야하니까 허겁지겁하는느낌같음 21:32 50
2596059 잡담 중계권 계약 땜에 상하반기 케스파컵 한다쳐 근데 이게 이런 스케줄일 필요가 있나 21:31 41
2596058 잡담 탐라에서 성심당 후기를봄 4 21:31 386
2596057 잡담 정규가 8월 16일이고 케스파 오프가 1718이인거 아니? 3 21:31 154
2596056 잡담 ㅇㄹ 배그 첨 보는데 재미있네 ㅋㅋㅋ 4 21:30 68
2596055 잡담 진작 롤없날에 해외 초청까지 해서 하던가 1 21:30 132
2596054 잡담 걍 정규끝나고 아겜전에 하는게 맞지않나 싶은데 1 21:30 93
2596053 잡담 여치컵은 진짜 또 안해주나 21:29 29
2596052 잡담 아니 한창 롤 없을 때 하던가 이게 무슨... 21:29 51
2596051 잡담 시즌중에 여름 케스파ㅇㅈㄹ하면서 오프 대전ㅋㅋㅋㅋㅋㅋ 21:29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