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야 칼리스테 제리 개잘한다
37 0
2026.06.28 16:13
37 0

잘하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11 09:21 18,7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0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합니다❤️ | MSI BLG & TES 27 25.12.14 49,590
공지 알림/결과 🍞MSI🍞 29일 12시 T1/KC ➡️ TLAW/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6,937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6073 잡담 아니 근데 지들은 디플계약으로 돈 벌고 상금도 안 주면 걍 ㄹㅇ 열정페이 아님..? 21:41 19
2596072 잡담 안그래도 올초 케스파 1군 총출동도 디플 계약인가 말나오지않았나? 1 21:40 33
2596071 잡담 솔까 ewc는 돈이라도 개많이주고 로투이까지만 해도 상금이 있으니 참여할 맛이라도 나지 21:40 26
2596070 잡담 케스파 3군 내보내도 됨? 21:39 46
2596069 잡담 저거는 눈치디짐이 아니고 숟가락 얹어보겠다는 눈치 발휘라서 더 빡치는 21:38 37
2596068 잡담 나 오늘 경기 못봐서 퀴 걸로 보려고 하는데..................... 3 21:38 106
2596067 잡담 Ewc도 월화수 경기 나오지 않았음..? 21:37 32
2596066 잡담 므시 경기장에 빵사서 들어가도됨? 7 21:36 132
2596065 잡담 므시 기간에 므시랑 투트랙으로 므시 떨어진 한국팀, 해외팀 초청해서 경기하는게 낫지 않나? 5 21:34 184
2596064 잡담 저 일정이면 16일(일) 리그 뛰고 17일(월) 케스파 대전가는 팀 나오겠는데 21:33 83
2596063 잡담 비시즌에 하고 뭐고 애초에 일부러 1군 나오게 하려고 cl이랑 겹쳐서 하는 거 아님? 4 21:33 148
2596062 잡담 아니 케스파 뭐 떴어? 올1군 출전이래!?;; 8 21:33 382
2596061 잡담 걍 대전이랑 뭐하는김에 .. 기간안에 표팔이해야하니까 허겁지겁하는느낌같음 21:32 51
2596060 잡담 중계권 계약 땜에 상하반기 케스파컵 한다쳐 근데 이게 이런 스케줄일 필요가 있나 21:31 41
2596059 잡담 탐라에서 성심당 후기를봄 5 21:31 422
2596058 잡담 정규가 8월 16일이고 케스파 오프가 1718이인거 아니? 3 21:31 158
2596057 잡담 ㅇㄹ 배그 첨 보는데 재미있네 ㅋㅋㅋ 4 21:30 73
2596056 잡담 진작 롤없날에 해외 초청까지 해서 하던가 1 21:30 139
2596055 잡담 걍 정규끝나고 아겜전에 하는게 맞지않나 싶은데 1 21:30 97
2596054 잡담 여치컵은 진짜 또 안해주나 21:29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