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캐스파도 코인있었어서 이번에도 코인있다치몀 월화 이틀 오프경기 뛸수도 있을텐데 그게 누가될줄 알고 일 수 경기를 배치 안할수가 없잖아..ㅋㅋ 잘하면 또 일월화 월화수 경기하는 팀 나올거같은데
잡담 Ewc도 월화수 경기 나오지 않았음..?
13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번 캐스파도 코인있었어서 이번에도 코인있다치몀 월화 이틀 오프경기 뛸수도 있을텐데 그게 누가될줄 알고 일 수 경기를 배치 안할수가 없잖아..ㅋㅋ 잘하면 또 일월화 월화수 경기하는 팀 나올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