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드르륵칵 의자 팔걸이랑 앉는 각도랑 등받이 각도 불편하고 너무 가볍고 무게감이 없어서 지금 의자가 나은데...
뭐 방석깔린 의자 놔줄것도 아니고 그걸로 싸울이유가 있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