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이라 근데 당일치기하기 조아보인다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60324679 무명의 더쿠 | 15:35 | 조회 수 243 경기 남부덬 입장에선 사실상 킨텍스를 가나 대전을 가나시간은 비슷하게 걸린다는거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