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C점 사람 몰릴거같아서 경기끝나자마자 택시타고 롯백으로 감
하지만 일욜이라 롯백도 사람 많았음
지하 케익부띠끄에서 망고시루 공장처럼 만들고있었고 줄 별로없어서 구입 바로 가능해보임! (나는 안샀오)
1층 성심당 줄서있는거 결제줄이니까 빵 고르러 바로 ㄱㄱ 하기전에
결제 다 하고 나오는 사람들 중 잡고 카트 써도되냐고 물어보고 카트 꼭 가지고 빵쇼핑하자 빵 고르다보면 개무거움 ㅎ 지금 팔 떨어질거같어
김치쌀밥주먹밥 정각마다 나오고 나는 55분?쯤 줄섰는데 무난히 4개 삼
롯백에는 초코튀소는 없나바ㅠ 아님 다 나간듯? 말차튀소만봐써
애플브리치즈샌드위치 그것도 찾아봤는데 못봄 ㅠ
소중한 내 빵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