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바텀 미니맵이랑 피만 봤는데 중간에 탑 가서 손해보긴했어도 무난히 잘 큰 희망편인거 ㅋㅋㅋㅋ 심지어 용도 4용 먹었잖아
onair 제리유미 애매모호한게 맞는게 라인전 잘 풀린거임
45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반 바텀 미니맵이랑 피만 봤는데 중간에 탑 가서 손해보긴했어도 무난히 잘 큰 희망편인거 ㅋㅋㅋㅋ 심지어 용도 4용 먹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