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상황에서 4명이 다이브하려고 끝까지 보던게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팔이 여즉 뜨끈한 기분이다
- 21:50
- 조회 5
- 잡담
-
- 올해유독 뭐가많긴한거지..?
- 21:49
- 조회 11
- 잡담
-
- 경기없는날은 진짜 많은데 빡셈
- 21:49
- 조회 24
- 잡담
-
- 담주에가는덬들 실리콘방석하나사서가셈
- 21:45
- 조회 84
- 잡담
-
- 이렇게 한해에 잡은 대회가 많은데 또 롤없날도 되게 길었고
- 21:45
- 조회 114
- 잡담
-
- 엉덩이 아파!!!!!!!!!!!!!!
- 21:44
- 조회 249
- 잡담
-
- ㅇㄹ 낼 므시 보러 가는데 얼음물 필요할까......?
- 21:43
- 조회 164
- 잡담
-
- 내일 경기보고 망고시루 사서 집가야지
- 21:42
- 조회 25
- 잡담
-
- ㅇㄹ 지금 배그 국가대항전 마지막 매치 (현재 2위)
- 21:42
- 조회 72
- 잡담
-
- 오늘 경기봤을때 몸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
- 21:41
- 조회 368
- 잡담
-
- 안그래도 올초 케스파 1군 총출동도 디플 계약인가 말나오지않았나?
- 21:40
- 조회 216
- 잡담
-
- 솔까 ewc는 돈이라도 개많이주고 로투이까지만 해도 상금이 있으니 참여할 맛이라도 나지
- 21:40
- 조회 56
- 잡담
-
- 케스파 3군 내보내도 됨?
- 21:39
- 조회 186
- 잡담
-
- 저거는 눈치디짐이 아니고 숟가락 얹어보겠다는 눈치 발휘라서 더 빡치는
- 21:38
- 조회 53
- 잡담
-
- 나 오늘 경기 못봐서 퀴 걸로 보려고 하는데.....................
- 21:38
- 조회 245
- 잡담
-
- Ewc도 월화수 경기 나오지 않았음..?
- 21:37
- 조회 51
- 잡담
-
- 므시 경기장에 빵사서 들어가도됨?
- 21:36
- 조회 247
- 잡담
-
- 므시 기간에 므시랑 투트랙으로 므시 떨어진 한국팀, 해외팀 초청해서 경기하는게 낫지 않나?
- 21:34
- 조회 235
- 잡담
-
- 저 일정이면 16일(일) 리그 뛰고 17일(월) 케스파 대전가는 팀 나오겠는데
- 21:33
- 조회 103
- 잡담
-
- 비시즌에 하고 뭐고 애초에 일부러 1군 나오게 하려고 cl이랑 겹쳐서 하는 거 아님?
- 21:33
- 조회 1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