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무슨 난장판임
잡담 자리 맡아두면 시큐가 돌아다니면서 짐 치울거다 하고 일반 팬은 손 못 대게 해야지
2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79 | 06.27 | 22,9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4,20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3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015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합니다❤️ | MSI BLG & TES 27 | 25.12.14 | 49,415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1,457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70,76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94498 | onair | 므시는 pog안주나 | 12:43 | 10 |
| 2594497 | 잡담 | 근데 1세트 끝나니까 다들 우르르 자리 많이 비우네 5 | 12:42 | 295 |
| 2594496 | onair | 야스오가 나르 카운터라고 하던데 도란 ㅈㄴ 잘했네 2 | 12:42 | 150 |
| 2594495 | onair | T1) 란도 메가나르로 시작해서 경기 끝내는 미정 교전력 다시 보실분 6 | 12:42 | 332 |
| 2594494 | onair | 근데 지긴했어도 요새 케틀 좋긴한듯 1 | 12:42 | 72 |
| 2594493 | 잡담 | 카밀이 서폿으로만 나오는게 탑이나 정글에서 별로라 그런가 3 | 12:42 | 108 |
| 2594492 | onair | 오늘 혜지아나 초미녀 대박주의 3 | 12:42 | 75 |
| 2594491 | onair | ㅇㄹ 메시 또 골 넣었어 그것도 1 | 12:41 | 189 |
| 2594490 | onair | 오너 짜오는 그정두가 맞다 | 12:41 | 40 |
| 2594489 | onair | 운모 정글 좀 했다고 정글 몰입 많이하네 ㅋㅋㅋㅋㅋ 5 | 12:41 | 205 |
| 2594488 | onair | 보이스 현장만 안나옴??? | 12:41 | 60 |
| 2594487 | onair | 남아공 맥시코 비겁하다 축구말고 롤로 다시 승부하자 | 12:41 | 22 |
| 2594486 | onair | 그 케리아의 카밀도 오늘이 마지막일것같( | 12:41 | 58 |
| 2594485 | onair | 페이즈 킬캐치는 봐도봐도 놀랍다 | 12:41 | 44 |
| 2594484 | onair | T1) 1세트 끝났는데 당 떨어져 | 12:41 | 34 |
| 2594483 | onair | 근데 지금까지 므시 플인 제일 충격적인거 4 | 12:41 | 368 |
| 2594482 | onair | 지금 서폿카밀 체급 말안되는거같긴해 6 | 12:40 | 208 |
| 2594481 | onair | 쇠공도 공놀이다 | 12:40 | 27 |
| 2594480 | 잡담 | 티원 사인하고 표정 뭐야ㅋㅋㅋㅋ 전캐 빵터진거 ㅋㅋㅋㅋ 5 | 12:40 | 391 |
| 2594479 | onair | 아니 근데 오리는 페이커가 좀 아리까리한 상태여도 잘하는거 같음 2 | 12:40 | 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