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이 서폿으로만 나오는게 탑이나 정글에서 별로라 그런가
무명의 더쿠
|
12:42 |
조회 수 251
서폿으로 쓰이고 있는 챔들은 대체로 cc기 갖추고 템에 구애 안 받는 걸 쓰던데 반대로 말하면 카밀이 템갖춰도 별로거나 템 영향 덜 받는 거란 건가...?
서폿으로 쓰이고 있는 챔들은 대체로 cc기 갖추고 템에 구애 안 받는 걸 쓰던데 반대로 말하면 카밀이 템갖춰도 별로거나 템 영향 덜 받는 거란 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