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개인적으로 성심당 처음 가면 제일 놀라는게 계산대
무명의 더쿠
|
10:08 |
조회 수 476
그 작은 대전역 점도 최소 4개의 계산대
계산대마다 담는사람1 계산해주는 사람1 2인 1조임
본점이나 롯백점은 그 이상으로 6-8개 정도 있던걸로 기억함
여기에 고객을 회전초밥처럼 돌면서 빵 수집하게해
줄서서기다리긴 하는데
생각보다 극한의 효율을 자랑하는 k빵집임ㅋㅋㅋㅋㅋ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