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이랑 언쟁나도 시큐가 나는 모르겟고 님들끼리 합의보세요 할거면 공연장 운영을 왜함 미쳣네ㅠ 한두시간짜리도아니고 다전제 연달아 두경긴데,,
잡담 한국인들끼리 한 팀 응원하는 장소도 아니고 다국적팀팬들이 여러팀 응원하는 장소인데
40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외국인들이랑 언쟁나도 시큐가 나는 모르겟고 님들끼리 합의보세요 할거면 공연장 운영을 왜함 미쳣네ㅠ 한두시간짜리도아니고 다전제 연달아 두경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