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개짱난다 ㅋㅋㅋㅋ 전기차라서 속도 안좋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음주 금토 표 갖고 있는데 일정 정해지면 하나는 취소해야겠다
- 11:40
- 조회 19
- 잡담
-
- 걍 선수보는거 반쯤 포기하고 전광판보는자리 앉음
- 11:39
- 조회 78
- 잡담
-
- 걍 예상했던 문제들 그대로 다 나와서 어이가없네
- 11:39
- 조회 44
- 잡담
-
- 아무리 비지정석이라도 일반 관중이 다른 사람 짐에 손대는걸 가만히 냅두는게 이상한데
- 11:39
- 조회 64
- 잡담
-
- 아니 한국에서 하는데 왜 새벽부터 게임하는거임 ㅡㅡ
- 11:39
- 조회 43
- 잡담
-
- 운타라 진짜 핸드폰에 녹음한거였넼ㅋㅋㅋㅋㅋ
- 11:39
- 조회 73
- 잡담
-
- 근데 라이엇 큰경기 한두번 해본것도 아닌데 왜...
- 11:38
- 조회 71
- 잡담
-
- 아 그냥 비지정석 예매한거 가지말까
- 11:38
- 조회 122
- 잡담
-
- 입장 공지가 너무 러프한게 아니라 진짜 정해진게 없으니 공지를 안한거였네
- 11:38
- 조회 106
- 잡담
-
- 비지정이어도 보통 시큐가 치워서 모아놓지 개인이 치우게 두는건 ㄹㅇ 야생인데
- 11:36
- 조회 116
- 잡담
-
- 이거 보니까 경기장 내부도 개판인가보네
- 11:36
- 조회 380
- 잡담
-
- 솔플러인데 짐 올려놔도 치우는거면 화장실 어떻게 가라는거야...
- 11:36
- 조회 191
- 잡담
-
- 아니 근데 한명이 뭐 자리 다섯개 맡아둔것도 아니고 짐하나는 치우면 안되는거 아니묘
- 11:36
- 조회 165
- 잡담
-
- 아무리 짐으로 몇자리씩 자리 맡는거 안된다고 해도 그냥 다른 관객이 그거 치우는거 오케이 하는게 미친거 같은데
- 11:35
- 조회 91
- 잡담
-
- 인스파가 그립다
- 11:35
- 조회 56
- 잡담
-
- 입장이 왜 이렇게 오래 걸리는거야?
- 11:33
- 조회 369
- 잡담
-
- 한국인들끼리 한 팀 응원하는 장소도 아니고 다국적팀팬들이 여러팀 응원하는 장소인데
- 11:32
- 조회 342
- 잡담
-
- 자리 맡아두면 시큐가 돌아다니면서 짐 치울거다 하고 일반 팬은 손 못 대게 해야지
- 11:32
- 조회 233
- 잡담
-
- HLE) ㅋㅋㅋ쉐이크 건배
- 11:31
- 조회 147
- 잡담
-
- 와 나 줄섰는데 줄서자마자 햇빛때문에 머리가 아픔
- 11:31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