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도 나름 인방 플랫폼 기업 팀이라서 노페에게 자기 플랫폼으로 해달라 했다가 안된다니까 그냥 쿨하게 니 플랫폼에서 해라고 줬네
잡담 와 BLG도 진짜 대인배다
32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기도 나름 인방 플랫폼 기업 팀이라서 노페에게 자기 플랫폼으로 해달라 했다가 안된다니까 그냥 쿨하게 니 플랫폼에서 해라고 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