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인 자체가 라클이 약하다보니 상대를 죽여도 이득보기가 쉽지 않았음 특히 정글이 완전히 망해서... 제이스야 뭐 죽어도 라인 밀어 넣을 능력은 있긴 하니까 cs 차이가 덜 벌어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