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아침부터 입어야되니까 지금 이미 세탁기 속이라 상품 사진으로 대체해
원래 6월 30일 이후 배송이라 그래서 이번주는 못입구나 했는데 오늘 왔어!!!!!
내 집관 전용티가 될 예정이야
유니폼은 선수들이 입어 나는 일단 제발하고 있을게

내일 아침부터 입어야되니까 지금 이미 세탁기 속이라 상품 사진으로 대체해
원래 6월 30일 이후 배송이라 그래서 이번주는 못입구나 했는데 오늘 왔어!!!!!
내 집관 전용티가 될 예정이야
유니폼은 선수들이 입어 나는 일단 제발하고 있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