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개 스킨+와드에 들어갔더라면 이게 포인트입니다!! 하면서 우기기라도 할텐데(ㅋㅋ) 누구는 없고 누구는 있고 부터가 웃기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아쉽지만 뭐.. 쩔수.. 스킨보다도 와드가 너무 아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