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한 말이지만 아무리 좋은 가전 있어도 전기세 아까우니까 쓰지 말라고 하면 여름 장마철에도 제습기 못 틀고 에어컨 못 틀고 너무 답답해
잡담 ㅇㄹ 근데 가전도 편리함을 중요시하는 사람이랑 같이 살아야 쓰는 거지... 있어도 못 쓰게 하면 답이 없더라
6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당연한 말이지만 아무리 좋은 가전 있어도 전기세 아까우니까 쓰지 말라고 하면 여름 장마철에도 제습기 못 틀고 에어컨 못 틀고 너무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