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벽에 무슨 통신 환경 개선 작업 한다고 암껏도 못하게 하냐 필요하니까 하겠지만 뻑하면 이러니까 개빡치네ㅠㅠㅠ
잡담 ㅇㄹ 잠도 안오는데 컴도 못하고 티비도 못봄
6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 새벽에 무슨 통신 환경 개선 작업 한다고 암껏도 못하게 하냐 필요하니까 하겠지만 뻑하면 이러니까 개빡치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