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리출신들이라고 해도 사실 다들 약간 친정팀들이 있는 느낌이라
거기 오래 박혀있다가 은퇴하고 스머하면서 팀응원하는 선출이나 그쪽이 없어서
노페같은 사람이 요청하면 ㅇㅋ땡큐인거라 준거일듯
애초에 중국쪽 스머들은 좀 팀스머같은 느낌들은 좀 적었음
957같은 몇명 빼고는... 근데 957도 해설다니기도 하고 출신팀이 국제전 못간역사가 길어서 팀스머라기보단 그냥 전문가 느낌나기도 하고...
비리출신들이라고 해도 사실 다들 약간 친정팀들이 있는 느낌이라
거기 오래 박혀있다가 은퇴하고 스머하면서 팀응원하는 선출이나 그쪽이 없어서
노페같은 사람이 요청하면 ㅇㅋ땡큐인거라 준거일듯
애초에 중국쪽 스머들은 좀 팀스머같은 느낌들은 좀 적었음
957같은 몇명 빼고는... 근데 957도 해설다니기도 하고 출신팀이 국제전 못간역사가 길어서 팀스머라기보단 그냥 전문가 느낌나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