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노페가 lpl 전경기 중계면각잡고 푸시해도 되지 않냐며(우겨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리그를 정제되고 좋은 해설로 들으니까 좋더라 차우들추카해 +노페 소식 이제봄제발 해결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