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는 걍... 가지말라고 말리고 싶다.... 킨텍스에 저자리를 저돈주고...
잡담 솔직히 다른때면 아 우리팀 어웨이네? 어웨이석 다 채웠으면 좋겠다ㅎ 하는데 이번에는...ㅋㅋㅋㅋ
514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는 걍... 가지말라고 말리고 싶다.... 킨텍스에 저자리를 저돈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