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개진지빡겜모드에서도 이런문제 계속나오면 그건 진짜 ㅈㅈ하게 이슈다 되는건데
물론 진지하긴 했지만 이벤트전이고 좀 즐겜같긴함 초반 되게 잘했는데 그래서 더 즐겜 됐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