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처맞아서 비싼걸 비싸다고도 말 못하는게 웃픔ㅠㅠ ㅋㅋㅋㅋ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8231305 무명의 더쿠 | 16:25 | 조회 수 291 20 비싼거 맞고 자리 배치 또라이 맞음이러곤 중립석(안팔리면 풀림 수원때도 그랬음)에 유니폼 입고 있다고 처맞는것까지가 클래식임